어떤 치아에도 결과로 답하는 후즈후치과

후즈후 임플란트

임플란트 + 틀니

후즈후치과는 임플란트/틀니 실력이 기본이 되는 치과입니다.
풍부한 시술경험과 우수한 의료진으로 믿음이 가는 후즈후치과!

No1 후즈후치과 임플란트!

• 뛰어난 강도
  • 쉬운 유지관리
  • 우수한 적합성
  • 긴 수명
  • 뛰어난 심미성
  • 1
    임상경력이 28년의 대표원장 최재용 원장님이 직접 시술!
  • 2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최소통증의 안정적인 시술, 지방 환자들도 많이 찾아오는 후즈후치과 임플란트!
  • 3
    믿을 수 있는 후즈후치과 대표 임플란트 '덴티스임플란트', '자이브 임플란트'

후즈후치과 임플란트는?

치과 치료를 미루게 하는 가장 큰 원인 중의 하나는 치과 치료에 대한 공포입니다. 치과 치료시 동반되는 통증과 두려움을 최소화 해드리고자 검증된 치과용 CT 및 다양한 장비를 비치하여 적극적인 통증 관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후즈후 임플란트의 장점은?

• 임상경력 28년의 안정적인 경력
  •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한 검사장비
  • 철저한 소독 시스템으로 2차 감염 예방!

후즈후치과의 장비는?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치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치료 전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우선됩니다. 정확한 진단을 내린 후 안전하게 치료하여 치료로 인한 불편함이 환자에게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후즈후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치료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PAX-REVE치과용 CT 분석 시스템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과 만족스러운 교정치료를 위해서는 정확한 뼈의 구조 뿐만 아니라 치조골의 충실도, 뼈에 붙어있는 연조직까지 확인해야 합니다. 후즈후치과의 Pax-Reve 치과용 CT를 이용한 인비보 분석시스템은 전체 얼굴뼈의 구조 뿐만 아니라 미세한 신경선, 혈관의 위치, 연조직 부분까지 관측이 가능하고 치조골의 밀도까지 파악하여 임플란트 수술시의 뼈의 이식 필요 여부와 교정치료 시의 치아 이동의 용이성까지 파악하여 정확한 진단 결과를 드립니다.

PAX-REVE 치과용 CT의 장점

짧은 촬영시간
0.3초정도면 CT촬영이 이루어져 환자의 불편감 감소는 물론 촬영시간으로 인한 영상의 왜곡이 없습니다.
편안한 촬영 방식
평균 구강모양을 중심으로 넓은 범위의 면을 다중 촬영하고 치아의 중심과 초점이 잘 맞는 영상만을 추출하여 재구성하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취하기 어려운 분들도, 구강의 모양이 불균형한 분들도 왜곡없는 영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MAR영상기술
카이스트와 산학 협력을 통해 세계 최초로 인공음영제거기술을 가진 CT로 선명한 최고 품질의 CT영상이 제공됩니다.
정확한 진단
뼈의 외형뿐만 아니라 치조골의 충실도까지 확인하여 임플란트 수술 시 뼈이식 필요여부와 뼈이식의 정도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치료합니다.

임플란트 부작용 및 주의사항

임플란트 수술은 골유착의 실패, 환자의 관리(올바른 이닦기, 정기검진) 소홀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주의사항을 꼭 숙지해주시고, 평소 관리와 정기 검진을 꼭 실시해주십시요.